‘글로벌 프리미엄 골프라이프 플랫폼’ 퍼시픽링스코리아(PLK·대표이사 장옥영)는 5일, “경기도골프협회와 손잡고 지난 8월 26일부터 27일까지 이틀 간 경기 파주시에 있는 노스팜CC에서 ‘제1회 2024 경기체육회장배 골프대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경기도 협회에 소속된 주니어선수 240여명이 출전한 이번 대회에서 입상한 남녀 중·고, 각 1~3위 총 12명은 퍼시픽링스코리아가 대한민국의 골프 꿈나무 육성을 위해 2023년부터 주최하고 있는 자체 주니어 골프 대회 ‘PLK CUP Junior for AJGA’의 11월 결선대회에 출전할 수 있는 자격을 획득했다. 11월에 개최되는 ‘PLK CUP Junior for AJGA’ 결선 대회에서 우승시 남녀 각 1명, 총 2명의 선수는 2025년 미국 AJGA 주니어 챔피언십 대회의 시드를 획득하며 참가경비 일체를 퍼시픽링스코리아에서 지원받을 수 있다.
지속적으로 주니어골프 육성을 위해 아낌없는 지원을 하고 있는 퍼시픽링스코리아는 한국 골프 주니어에게 세계적인 수준의 미국 골프주니어대회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나아가 미국 대학 진학의 길을 열어주기 위해 PLK CUP 주니어 대회를 꾸준히 개최하고 있다.
PLK 퍼시픽링스 코리아는 골프와 라이프스타일을 접목한 글로벌 프리미엄 골프 라이프 플랫폼으로 회원수가 2024년 기준 1만 여명에 육박한다. PLK 멤버십 회원은 국내 180여개 명문 골프코스와 전 세계 1000여개 골프코스를 애용하고 있다. 회원이 되면 멤버 전용 어플리케이션을 통한 간편한 예약 컨시어지 서비스가 제공되며 투어링스를 통해 골프여행을 혜택가에 이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