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K 뉴스
[아시아경제] PLK 골프단 출정식…김지현·이승연 등 6명 구성
- 노우래 기자
- 2025-03-04

| 인주연, 김수민2, 서재연 계약 연장
| KLPGA 투어 루키 강채연 영입 보강
| 강춘자 KLPGA 고문 작년 이어 단장
글로벌 프리미엄 골프라이프 플랫폼 퍼시픽링스코리아(PLK) 골프단이 2025년 시즌 개막을 앞두고 출정식을 열었다.
PLK 골프단이 2025시즌을 앞두고 출정식을 가졌다. 왼쪽부터 김지현, 이승연, 강채연, 장옥영 대표이사, 왕월 회장, 강춘자 단장, 김수민2, 인주연, 서재연이다. 사진제공=PLK
4일 서울 강남구 PLK 라운지에서 김지현 등 총 6명으로 골프단을 구성해 새해 출범을 알렸다.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 통산 5승을 거둔 김지현과 1승 챔피언 이승현과는 계약 연장을 했다. 올해 2부 투어에서 뛰는 인주연, 김수민2, 서재연과도 다시 손을 잡았다. 여기에 새롭게 떠오르는 KLPGA 투어 신예 강채연을 영입했다. KLPGA 수석 부회장과 KLPGA 투어 대표를 지낸 강춘자 KLPGA 고문이 작년에 이어 단장을 맡는다.
출정식에는 장옥영 대표, 강춘자 단장, 선수와 선수 가족, 협력사 임직원과 골프계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장옥영 대표는 "골프 업계가 불황이지만 한국 여자 골프 발전과 골프 산업 활성화, 상생을 위해 골프단 지원은 더 늘렸다. 소속 선수들이 최고의 선수가 되고 명문 골프단으로 성장하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PLK는 골프단 운영뿐 아니라 미국주니어골프협회(AJGA)와 함께 국내 주니어 대회를 개최하는 등 주니어 골프 육성에도 나서고 있다. 세계 1000여개 골프장 예약, 세계 메이저 골프 경기 관람, 세계 명문 골프 코스 라운드, 항공, 호텔 예약 및 관광, 쇼핑 등을 원스톱으로 서비스하는 골프 전문 플랫폼 기업이다.
노우래 기자
https://www.asiae.co.kr/article/20250304150527472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