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K 뉴스

[골프타임즈] 퍼시픽링스코리아, 2025 TEAM PLK 골프단 출정식 개최

  • 유동완 기자
  • 2025-03-04

[골프타임즈=유동완 기자]

 

▲ 2025 TEAM PLK 골프단 출정식에 참석한 PLK 선수 6인과 (중앙) PLK 왕월 회장, (왼) PLK 장옥영 대표


글로벌 프리미엄 골프라이프 플랫폼 퍼시픽링스코리아(PLK·대표이사 장옥영)가 ‘2025 TEAM PLK’ 출정식을 개최했다.
출정식은 4일 서울 강남구 PLK 라운지에서 진행됐고 PLK 왕월 회장, 장옥영 대표, 김지현, 이승연, 강채연, 인주연, 김수민, 서재연 그리고 강춘자 PLK 골프단 단장, 선수 가족, 협력사 대표 등이 참석해 자릴 빛냈다.

 

지난해 창단한 PLK 골프단은 골프 멤버십 기업 최초 여자프로골프구단을 설립, 운영해 왔다.
2025 시즌 루키 강채연이 PLK의 다크호스로 큰 활약을 기대케 하고 KLPGA 통산 5승의 김지현과 1승 이승연이 계약 연장을 통해 올 시즌 PLK 골프단에 나선다.
2부 투어 활약을 예고하는 인주연(29), 김수민2(28), 서재연(25)과도 계약을 연장했고 KLPGT 대표를 역임한 강춘자 고문이 2년 연속 단장을 맡았다.
PLK 장옥영 대표는 “TEAM PLK는 새 시즌 재정비를 통해 새롭게 거듭났다. 소속 선수들이 최고의 선수가 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며 TEAM PLK가 명문구단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퍼시픽링스코리아는 골프 산업 전반에 걸쳐 끊임없는 후원을 지속하며 글로벌 프리미엄 골프 브랜드의 가치를 공고히 하고 있다.
또한, 여자프로골프 선수단 운영뿐 아니라 미국주니어협회(AJGA)와 함께 국내 주니어 대회를 개최하고 주니어 육성에도 앞장서고 있다. 이러한 행보는 골프산업과 상생 가치를 중요하게 여기는 기업 철학의 일환이다.
전 세계 1,000여 곳의 글로벌 명문 코스 예약을 전개하는 PLK는 세계 메이저 대회 경기 관람, 세계 명문 골프 코스 라운드, 항공, 호텔 예약 및 관광, 쇼핑 등 품격 있는 골프 여행을 원스톱서비스로 제공하고 있다.
선수를 대표한 김지현은 2연 연속 PLK 골프단에서 주장을 맞게 돼 책임을 통감한다. 성적으로 보답하고 싶고 더 나아가 팀 선수들의 주장으로의 역활을 성실히 하고 싶다.


유동완 기자

http://www.thegolftimes.co.kr/news/articleView.html?idxno=62127